본문 바로가기
젤리코 해외직구 - 월

net - a - porter에서 글로벌 쇼핑하기

by sevenseas 2020. 1. 27.

젤리코입니다.

오늘은 유명 패션 사이트인 영국의 네타포르테를 살펴볼까 합니다.

네타포르테는 패션 잡지 편집자였던 나탈리에 의해 설립된 온라인 고급 패션 소매 플랫폼입니다.  그래서인지  사이트를 둘러보는 것이 마치 패션잡지를 보는듯한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또 "How to wear it"라는 코너를 두어 해당 제품과의 코디도 제안하고 있어 눈여겨 보게 됩니다. 

 

구찌, 끌로에, 발렌시아가, 생 로랑, 이자벨 마렌, 프라다, 스탤라 맥카트니 등의 800여 디자이너 브랜드와 200여 가지의 뷰티 제품들을 불 수 있으며 일주일에 3번 신상품이 업데이트 됩니다.

1000여개가 넘는 상품을 다 보면 좋겠지만 시즌 신상품과 할인이 많이 된 상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What's new 코너에서 신상품을 살펴보죠 

1. 구찌 키카 로고 캔버스 앤 가죽 샌들

 

위 샌들은 같은 구찌 브랜드의 팬츠와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해주었네요.

2. 버버리 가죽 트림드 쉘 백팩

밀리터리 스타일의 버버리의 백팩은 송아지 가죽 소재로 버버리의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입니다. 

같이 코디한 사카이의 반바지가 참 독특하네요. 골드 이어링을 매치하니 블랙 백팩이 더 돋보이는 느낌입니다. 

3. The Sant 투톤 토트백 

The Sant 의 아방가르드한 토트백으로 오래도록 잘 들고 다닐 스타일로 수납력도 최고입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찿고 있었다면 강추입니다.

스타우드의 카멜 브라운 스웨터와 가죽바지 그리고 삭스 부츠로 매치해 주었네요.

1700여 가지가 넘는 신상을 뒤로하고 이제는 세일 코너로 가서 할인이 많이 된 상품들은 둘러봅니다.

Sale 코너입니다. 할인폭이 큰만큼 사이즈별로 품절 임박이거나 이미 솔드 아웃된 사이즈도 많이 있네요.


 

지방시의 후드 프린트 쉘 코트가 50% 할인되어 있네요 

 

Frankie shop의 룰루 트윌 미디 드레스입니다. 60% 오프로 라지 사이즈만 구매 가능하네요.

 

아디다스의 오리지널 스니커즈입니다.  40.09 달러로 60 % 할인입니다.

지미추의 앵클부츠 도 50% 할인 가격에 겟 

포인트가 될만한 발렌시아가 키링도 있어요. 선물하기에도 좋을듯합니다.